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스틴의 음악,자연,현지음식 현지인처럼 살기

by strongdaddy 2024. 8. 17.

현지인처럼 오스틴 경험하기

텍사스 주 오스틴은 음악의 도시 입니다. 활기 넘치는 음악, 다양한 문화, 여유로운 분위기로 잘 알려진 오스틴은 탐험을 불러일으키는 도시입니다. 현지인들이 소중히 여기는 경험에 숨겨진 보석부터 사랑받는 전통까지, 이 가이드는 오스틴을 고향이라고 부르는 사람들의 눈을 통해 본 오스틴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것들에 대한 여행을 안내할 것입니다.

 

1. 오스틴의 라이브 음악 현장

대부분의 사람들은 오스틴을 생각할 때 라이브 음악을 떠올립니다. 그럴 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세계 라이브 음악 수도"인 이 도시에는 록부터 블루스, 컨트리까지 모든 장르를 선보이는 공연장이 넘쳐납니다. 식스스 스트리트(Sixth Street)는 음악 애호가들에게 가장 유명한 목적지일 수 있지만, 현지인들에게 더 유명한 잘 알려지지 않은 보석같은 곳들이 더 많습니다.

The Continental Club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사우스 콩그레스 애비뉴(South Congress Avenue)에 위치한 이 상징적인 장소는 1955년부터 오스틴 음악계의 주요 장소였습니다. 친숙한 환경과 전설적인 연주자들의 라인업을 갖춘 The Continental Club은 번화한 Sixth Street에서 멀리 떨어진 진정한 오스틴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로커빌리, 블루스, 인디 록 등 무엇을 좋아하든 이 사랑받는 장소에서 여러분의 영혼을 감동시키는 무언가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현지에서 가장 인기 있는 또 다른 곳은 종종 "블루스의 본고장"으로 칭찬받는 Antone’s Nightclub입니다. 1975년에 문을 연 이래 Antone'sB.B. King부터 Stevie Ray Vaughan까지 블루스 음악계의 유명 인사들을 초대해 왔습니다. 오늘날에도 이곳은 역사적인 장소에서 소울풀한 음악이 흐르는 밤을 즐기고 싶어하는 현지인들이 즐겨찾는 장소로 남아 있습니다.

좀 더 여유로운 분위기를 선호하는 사람들을 위해 오스틴 동부에 있는 The White Horse는 다른 곳과는 비교할 수 없는 홍키통크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다이브 바는 라이브 컨트리 음악, 투스테핑 및 저렴한 음료로 유명한 장소 입니다. 노련한 댄서이든 아니면 단지 분위기에 흠뻑 빠져보고 싶은 분이든, The White Horse는 오스틴의 정통 컨트리 음악 현장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2. 오스틴의 자연

오스틴의 아름다운 자연은 오스틴이 가장 소중히 여기는 자산 중 하나이며, 지역 주민들은 도시의 공원, 산책로, 야외 공간을 최대한 활용합니다. 경치 좋은 하이킹, 상쾌한 수영, 휴식을 위한 장소 등 오스틴에는 번잡한 도시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현지인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야외 장소 중 하나는 질커 파크입니다. 이 광대한 녹지 공간은 도시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잔디밭에서 피크닉을 즐기거나 프리스비 게임을 즐기거나 레이디 버드 호수에서 카약을 타든 Zilker Park는 화창한 오후를 즐기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공원에는 질커 식물원과 오스틴 자연 과학 센터도 있으며, 두 곳 모두 자연과 소통할 수 있는 추가적인 기회를 제공합니다.

하이킹과 자전거 타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Barton Creek Greenbelt를 꼭 방문해보세요. 이 장소는 오스틴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바위 지형, 울창한 숲이 어우러져 있습니다. 그린벨트에는 인기 있는 트윈 폭포 및 조각 폭포를 비롯한 여러 수영장이 있습니다. 지역 주민들은 종종 더위를 피하거나 하이킹을 즐기거나 단순히 물가에서 휴식을 취하기 위해 그린벨트로 향합니다.

물론 Barton Springs Pool을 언급하지 않고서는 오스틴의 야외 활동을 논할 수 없습니다. 시원하고 맑은 물이 있는 천연 샘물 수영장인 Barton Springs는 질커 공원(Zilker Park) 내에 위치한 텍사스의 더위를 이길 수 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일정한 온도를 유지하는 수영장은 수영을 하거나 태양 아래 여유롭게 떠다니는 등 상쾌한 오아시스를 제공합니다.

 

3. 현지 음식 맛보기

오스틴은 도시 자체만큼이나 다양하고 전통적인 텍사스 풍미와 도시의 창의적인 정신을 반영하는 혁신적인 요리가 많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유명 레스토랑이 많이 있지만,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마을에서 가장 맛있는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들이 있습니다.

바비큐에 관해 오스틴 사람들은 열정을 갖고 있으며 프랭클린 바비큐는 종종 모든 음식 목록의 최상위에 있습니다. 사실상 통과 의례처럼 긴 줄에도 불구하고 프랭클린스는 기다릴 가치가 있는 맛을 지닌 미국 최고의 양지머리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현지인들은 La Barbecue Micklethwait Craft Meats와 같이 덜 알려진 장소도 좋아합니다. 두 곳 모두 짧은 대기 시간으로 똑같이 군침이 도는 바비큐를 제공합니다.

오스틴의 텍스멕스 문화를 맛보고 싶다면 현지인들은 1952년부터 전통 요리를 제공해 온 가족 운영 레스토랑인 Matt's El Rancho로 향합니다. 거대한 엔칠라다, 지글지글 파히타, 전설적인 밥 암스트롱 딥으로 유명합니다. 친구들과 함께 캐주얼한 저녁 식사를 즐기거나 특별한 날을 축하할수 있는 Matt's El Rancho 또한 오스틴의 풍부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음료와 관련하여 오스틴 사람들은 수제 맥주에 대한 깊은 사랑을 갖고 있으며 Lazarus Brewing Company는 도시의 숨겨진 보석 중 하나입니다. East Sixth Street에 위치한 Lazarus는 캐주얼한 모임에 완벽한 아늑한 분위기와 함께 집에서 만든 다양한 맥주를 교대로 제공합니다. 상쾌한 필스너를 마시든 대담한 IPA를 마시든 Lazarus Brewing은 오스틴의 지역 문화를 정의하는 여유롭고 커뮤니티 중심적인 분위기를 만들어줍니다.

 

결론: 오스틴에서 현지인처럼 살기

오스틴을 좀 더 현지인의 눈을 통해서 본다면 놀라움으로 가득한 도시 입니다. 숨겨진 음악 공연장부터 경치 좋은 공원, 군침이 도는 음식까지 세계 라이브 음악 수도에서 할 일과 볼거리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The Continental Club에서 밤새 춤을 추든, Barton Creek Greenbelt를 하이킹하든, Matt's El Rancho에서 Tex-Mex를 맛보든, 오스틴 사람들이 왜 도시에 그토록 열정적인지 금방 알게 될 것입니다.

오스틴에서 사람이 많이 모이는 혼잡한 길을 벗어나 이 도시를 독특하게 만드는 현지 인기 명소를 발견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오스틴을 정의하는 여유롭고 창의적인 정신을 받아들이면 현지인들처럼 도시의 매력에 푹 빠지게 될 것입니다.